본문 바로가기
경기인사이드저널/정치

[광주갑 함경우] 예비후보 개소식 성료"중앙무대 24년 경험으로 경기도 노른자 조성"

by 민영미 2024. 1. 21.
300x250
- 광주 만성적 교통난 해소, 삶의 질, 규제 해결을 위해 출마
- 집권 여당이 검증하고 대통령이 신뢰하며 경기도 리더들이 인정한 후보
- 광주를 확 바꿀 메가 공약 유튜브, SNS 활용 발표 예정

올 4월, 22대 총선 광주시 갑 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함경우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20일 오후 3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함 예비후보는 "24년간 중앙 무대에서 쌓은 경험과 역량 모두를 광주에 바치겠다."면서 "각종 개발 비리와 규제로 얼룩진 도시라는 광주의 오명을 지우고, 광주를 경기도의 노른자로 만들어 반드시 변화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광주시민의 고통 같은 교통 개선을 강조하며 ▲태전지구를 비롯한 광주의 만성적 교통난 해소,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 ▲ 광주-성남 간 도로 확장 및 위례삼동선 예타 통과, ▲GTX광주 연장, 경강선 연장 등 중앙정부와 긴밀한 협의를 통한 철도 인프라 확충, ▲50만 자족도시 조성을 위한 광주 역세권 개발, ▲광주 4대 대표 규제 개선 등을 약속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능력 있는 함 후보 행보에 이목이 쏠리는 걸 입증하듯 지역주민 1,000여 명을 포함해 김은혜 前 홍보수석, 김학용, 송석준, 김성원 등 경기도 국민의힘 전현직 국회의원들이 총출동해 총력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개소식에 참여한 의원들은 함 후보와의 인연을 소개하면서 "함 후보는 집권 여당이 검증하고, 대통령이 신뢰하며, 경기도 리더들이 인정하는 후보"라고 입을 모았다.

이외에도 권성동 前 원내대표, 원희룡 前 국토교통부 장관, 박진 前 외교통상부 장관, 박수영 前 여의도연구원장, 안철수 의원, 박성민 의원 등이 동영상을 보내 개소식을 축하했으며, 다수의 지역 인사들이 개소식에 참석했다.

한편, ‘'여당 험지'로 꼽히는 광주갑에 출마한 함경우 예비후보는 2000년 한나라당 사무처 공채로 입사해 ▲중앙당 사무처 당직자,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상근보좌역, ▲김은혜 경기지사 후보 비서실장, ▲경기도당 수석부위원장, ▲당의 ‘전체 조직’을 관장하는 핵심 보직인 조직부총장(사무부총장)을 맡을 만큼 대표적인 당내 핵심 인사로 꼽힌다.

함 예비후보는 “광주를 확 바꿀 메가 공약을 앞으로 차례대로 발표할 예정이며, 유튜브 등 SNS를 활용해서 구체적인 실현 방안을 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중앙무대 24년 경험으로 경기도 노른자 조성" 광주갑 함경우 예비후보 개소식 성료 < 광주시 < 지역소식 < 기사본문 - 경기인사이드저널 (kijnews.com)

 

"중앙무대 24년 경험으로 경기도 노른자 조성" 광주갑 함경우 예비후보 개소식 성료 - 경기인사이

올 4월, 22대 총선 광주시 갑 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함경우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20일 오후 3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함 예비후보는 \"24년간 중앙 무대에서

www.kijnews.com

 

728x90
반응형

댓글